"이석훈표 발라드가 온다"…4월 2일 새 싱글 '완벽한 날' 발매
"이석훈표 발라드가 온다"…4월 2일 새 싱글 '완벽한 날'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석훈. C9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석훈. C9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석훈이 새로운 발라드로 돌아온다.

지난 1월 로코베리 프로젝트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로 2019년 이석훈표 발라드의 첫 포문을 연 이석훈이 다음달 2일 새로운 발라드 신곡 '완벽한 날'을 발매한다.

올 봄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드릴 이석훈의 신곡 '완벽한 날'은 너무나도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그리움, 아무리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는 순간 순간을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26일 각종 SNS를 통해 이번 신곡의 일부를 미리 감상 할 수 있는 약 15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이 잇따라 공개되었고, 이석훈의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대세 듀오 로코베리와 함께한 첫 프로젝트 '사랑하지 말아요'로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고루 안착시키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의 저력을 입증한 이석훈이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 번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최근 이석훈은 두 번째 뮤지컬 작품 '광화문 연가'를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으며, 새 싱글 '완벽한 날'로 팬들과 만나기 위해 현재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이석훈이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완벽한 날'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