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무대기술 현장실습 교육생 모집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무대기술 현장실습 교육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문화재단은 ‘수원SK아트리움 무대기술 현장실습 교육’에 참여할 교육생을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수원시 거주자 중 공연 관련학과 재학생 및 지역(수원, 경기) 관련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대학에서 배우기 어려운 현장에서의 기술 및 이론교육을 통해 무대전문인력으로 양성하고 향후 수원SK아트리움 공연 시 무대전문인력 일자리를 제공해 청년 일자리 창출과 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하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총 20명을 대상으로 무대 테크니컬라이더 작성 요령과 무대기계 콘솔 제어 및 프로그래밍, 조명 콘솔 조작방법 및 조명기기 사용, 음향 사운드편집 및 측정프로그램 사용, 프로젝터 활용 등 무대전문인력으로서 필요한 이론과 실기 교육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수원SK아트리움 무대기술팀 감독들이 직접 4주간(6월부터 8월 중 1개월) 현장성과 안전성에 중점을 두고 수원SK아트리움 대ㆍ소공연장, 수원제1야외음악당 등에서 이루어진다.

이번 ‘무대기술 현장실습 교육’의 접수는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수원문화재단 및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수원SK아트리움 무대기술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오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