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랜선 라이프' 오마주한 '랜선 스키즈'로 돌아온다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랜선 라이프' 오마주한 '랜선 스키즈'로 돌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았다 스트레이키즈' 5화 주요 장면. M2
'찾았다 스트레이키즈' 5화 주요 장면. M2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1인 크리에이터 도전에 나선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7일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 및 일본 AbemaTV를 통해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단독 리얼리티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5화를 방송한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먼저 'JYP(집)서유기'의 최종 미션 결과가 밝혀진다. 미션을 성공한 멤버는 두 명. 이들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랜덤 채널 게임'을 시작한다. 선택한 채널에서 '인물'이 가장 많이 나오는 사람이 벌칙을 받게 되는 '랜덤 채널 게임'. 과연 일곱 명 중 어떤 멤버가 벌칙을 받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어 스트레이 키즈는 '1인 방송 크리에이터'로 거듭나기 위해 '랜선 라이프'를 오마주한 '랜선 스키즈'를 선보인다. 쿡방, 장난감 리뷰, 뷰티, 방 탈출 등 네 팀으로 나뉜 스트레이 키즈. 이들은 해당 분야의 전문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1인 방송'을 경험하게 된다.

스트레이 키즈 내에서 가장 '똥 손'이라는 막내 아이엔. 그는 걱정과 설렘을 가득 안은 채 쿡방에 나선다. 또한 현진은 최애 캐릭터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해,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승민, 우진, 리노는 크리에이터 허팝과 함께 방 탈출 게임을 시작한다. 각자의 '추리력'을 100% 발휘한 세 멤버는 물오른 예능감까지 뽐낸다.

한편, 대세 예능 프로그램들에서 한 글자만을 바꿔 스트레이 키즈만의 느낌을 살린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Mnet, M2 디지털 채널 및 일본 AbemaTV에서 동시 방영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