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가평군 일자리 박람회’ 개최
‘2019 가평군 일자리 박람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이 구직자에게는 취업기회를, 구인기업에는 우수인력 채용 기회를 제공하는 ‘2019 가평군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가평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박람회에는 ㈜오리엔트 바이오, 경주생약㈜ 등 30개 기업과 구직자 300여명이 참여했으며, 구직자와 기업 인사담당자 간 1대1 ‘현장면접’, 취업취약계층의 취업활동을 지원하는 ‘취업지원관’, 가평군의 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장려하는 ‘사회적경제관’을 운영했다.

특히 가평군 일자리센터는 박람회에서 구직등록신청서 후 취업희망직종이 없거나, 모집요강 등의 기준으로 인해 미채용 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일자리지원센터 소속 취업상담사가 1대1 맞춤형 취업상담을 진행하는 등 취업이 될 때까지 3개월 간 집중 관리하고 구직자들에게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 프로그램’, ‘찾아가는 이동상담소’, ‘재취업 연계’ 등 사후관리도 지원된다.

한편 군은 다양한 일자리 지원 및 취업 행사를 통해 군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희망과 행복이 있는 도시’ 건설을 위해 종합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일자리박람회 정보 및 취업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지원팀 및 가평군 일자리센터(031-580-2953, 2955)로 문의할 것을 당부했다.

가평=고창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