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음원차트 1위 "이런 날이 오네요"
잔나비 음원차트 1위 "이런 날이 오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나비 인스타그램
잔나비 인스타그램

밴드 잔나비가 음원차트 1위 소감을 전했다.

잔나비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우리 팬분들! 우리가 1위래요 1위. 저희들에게도 이런 날이 오네요. 오늘은 평생 잊지 못할 날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음악을 하면서 순위가 전부는 아니지만 주변에서 잔나비가 누군지 모를 때부터 묵묵히 함께 락앤롤 해주신 우리 팬분들께 이제는 자랑스러운 1위 뮤지션이 되어 우리 팬분들의 마음속에도 뿌듯함을 느낄 수 있게 해드린 것 같아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하네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찬란한 뜀박질을 함께해주신 우리 팬분들, 우리 모든 스태프 분들 정말 정말 고생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들의 찬란한 뜀박질은 계속 될 것입니다!! 락앤롤 Rock will never die!!!!”라고 덧붙였다.

앞서 잔나비의 2집 타이틀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는 지난 19일 멜론 등에서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는 기존 1위였던 방탄소년단의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넘어선 기록이다.

지난 2014년 데뷔한 잔나비는 최정훈(리더, 보컬), 김도형(기타), 유영현(키보드), 장경준(베이스), 윤결(드럼)로 구성된 밴드로, 최정훈이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