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이병호사장, 현장소통을 위한 강화군 로컬푸드직매장 및 수출업체 방문
aT 이병호사장, 현장소통을 위한 강화군 로컬푸드직매장 및 수출업체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은 7일 인천을 찾아 지역 내 로컬푸드직매장과 수출용 쌀국수 생산업체와 현장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우선 이 사장은 강화군에 위치한 마니생 로컬푸드직매장을 방문, 지역내 상생발전을 위한 노력에 감사를 표하고, 업체 관계자들에게 현장의 소리를 들으며 지원방안등에 대해 토론했다.

이어 이 사장은 쌀국수 생산 및 수출업체 ㈜한스코리아를 방문, 쌀국수 생산공정을 둘러본 뒤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토론을 통해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 이 사장은 인천지역본부의 농산물의 수급안정, 유통개선, 수출진흥, 식품산업 육성 등 공사의 주요 사업과 지자체 협력사업, 사회적 가치창출을 포함한 업무전반에 대한 보고를 받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 사장은“공사 주요사업 현장 최일선과 직접 토론하며 정책을 점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현장과 소통하며 체계적으로 지원하면 농수산식품 수출 100억달러는 충분히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앞으로 지원을 아끼지 말고 전폭적인 지원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송길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