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감사합니다”…경기교총, 제67회 경기도 교육공로자 표창식 개최
“선생님 감사합니다”…경기교총, 제67회 경기도 교육공로자 표창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백정한)는 14일 경기교총 2층 베네치아홀에서 ‘제67회 경기도 교육공로자 표창식’을 갖고 30여 년을 교육발전과 2세 교육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 봉직하신 회원 선생님들에게 표창장과 부상품을 수여하면서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날 표창식에서 영예의 사도상은 잠원초등학교 교장 손창곤, 공도초등학교 교장 이은숙, 이의초등학교 교장 김재현, 자혜학교 특수교사 이은숙 4명이 수상했다.

또한, 직계가족 및 형제자매 5인 이상 교육계에 근무하고 있는 가족에게 드리는 교육가족상 1명, 30년 이상 교육자로 헌신해 온 공로로 표창되는 교육공로상에 600명, 5년 이상 교직에 근무하면서 특별한 공적을 쌓은 특별공로상에 40명, 교원단체 육성·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공로단체상에는 3개 단체(여주교총, 안성교총, 구리남양주교총) 그리고 시군교총 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를 해 온 독지가 1명 등 총 649명이 경기교총 백정한 회장으로부터 표창장(패)과 부상품을 수여 받았다.

이날 백정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참되고 바른 사람의 도리를 가르치기 위해 오늘도 학교현장에서 묵묵히 맡은바 소명에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선생님들을 위해 교권 옹호와 전문성 신장 그리고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강현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