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품은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분양
화성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품은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을 품은 주거용 오피스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가 이달 중 분양한다.

일반상업용지 11, 12블럭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지상 6층~지상 34층의 5개 동, 1천122실 규모다. 투자에 적합한 소형부터 실주거용으로 적합한 중형까지 전용면적 22~84㎡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다.

이 오피스텔은 우수한 호수 조망권을 자랑한다. 동탄의 랜드마크인 호수 조망권을 갖춰 입주자들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광교, 일산 등 호수공원 인근의 부동산 상품이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것을 감안할 때 이 오피스텔 역시 가치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복합단지 내 오피스텔이라 가능한 원스톱 인프라도 돋보인다. 오피스텔과 함께 조성되는 21만여㎡의 프렌치 테마 상업시설인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를 통해 여가, 쇼핑, 문화 등의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미 7개관 규모의 대형 멀티플렉스인 CGV 입점이 확정됐으며 최상층에는 인피니티풀이 조성돼 방문객들은 호수를 조망하며 아웃도어 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 여건도 탁월하다. 최근 사업이 가시화된 트램 1, 2노선(예정)이 교차하는 최적의 위치에 들어서 동탄을 비롯해 화성, 오산 등 인근 지역 수요의 접근성까지 대폭 강화될 예정이다. 또 강남 및 서울역까지 가는 광역버스와 2023년 개통 예정인 GTX-A를 통해 서울역까지 30분 내에 도달 가능해 서울 출퇴근 수요자까지 품을 수 있다. 인근에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의 교차로가 위치해 차량을 통한 접근성도 우수하다.

특화 설계도 주목받고 있다. 전용 22㎡ 타입을 제외한 모든 타입에 테라스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 및 호수공원 조망을 극대화했으며, 남향 위주 배치를 통해 일조권까지 확보했다.

더불어 수영장,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GX룸,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입주자 커뮤니티 시설까지 제공해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견본주택은 화성시 동탄대로 198에 문을 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