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민주당 수원갑지역위원장, 당대표 1급 포상 선정
이재준 민주당 수원갑지역위원장, 당대표 1급 포상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준 수원갑지역위원장이 민주당 최고위원회의 3월 조직당무감사 결과 당대표 1급 포상을 받았다.

16일 민주당 수원갑지역위원회에 따르면 민주당 최고위원회는 제21대 총선을 앞두고 전국 지역 조직 정비에 따라 지난 3월 조직당무감사 결과 지역위원회 운영 및 기여도가 타 지역에 비해 매우 우수하고 모범이 되는 지역위원장과 지역위원회 대해 당대표 1급 포상을 결정했다.

이에 경기도에서는 총 3곳 중 원내 2곳과 원외 1곳 지역위원장이 1급 포상으로 선정됐고, 이 가운데 원외위원장으로 유일하게 이재준 수원갑지역위원장이 당대표 1급 포상을 수상했다.

이는 지난 3년간 탈당으로 공석이 된 지역위원회를 정상적인 궤도에 올려놓고, 지난 대선 승리와 지방선거 승리는 물론 많은 당원확보와 끊임없는 토의 및 공론화를 통한 정당 민주주의 실현을 이룬 공로에 따른 것이다.

또 그동안 주민과의 수많은 소통을 통해 생활밀착형 정치실천 모습을 구현하는데 따른 결과물이라는 평가다.

민주당이 1년도 채 남지 않은 21대 총선을 앞두고 전국 지역 조직 정비에 나선 가운데, 이번 포상 결정은 공천심사 과정에서 점수에 반영할 예정이다.

당 관계자는 “주민과의 소통없이 스펙세탁해 공천만 받으면 되는 시대가 아닌 오랫동안 주민과 함께 고생하고 소통한 사람이 되기를 그 어느 때보다 국민들은 바랄 것”이라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