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공연전시] 색소폰 브랜든 최 & 비올라 스티브 리 듀오 콘서트. 미디어아트 시대의 거장전
[이주의 공연전시] 색소폰 브랜든 최 & 비올라 스티브 리 듀오 콘서트. 미디어아트 시대의 거장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 듀오 콘서트
▲ 듀오 콘서트

색소폰 브랜든 최 & 비올라 스티브 리 듀오 콘서트/ 24일 성남 티엘아이센터/ ’클래식계의 아이돌’ 브랜든 최와 스티브 리의 무대가 마련된다. 이들이 연주하는 장르는 클래식뿐 아니라 재즈, 탱고, 그리고 락 음악까지를 아우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음악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색소폰과 비올라의 매력을 한껏 느끼게 해 줄 수 있는 곡 위주로 프로그램을 꾸몄으며, 화제의 피아니스트 김재원이 이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 디스이스잇
▲ 디스이스잇

디스이즈잇/ ~5월31일 국립과천과학관어울림홀/ 미디어 아트를 내세운 넌버벌 퍼포먼스 뮤지컬 <디스이즈잇>이 오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과천을 찾는다. 디스이즈잇은 예술과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공연으로 3D 애니메이션 레이저와 와이어 슈트를 활용해 시각적인 요소를 더했으며 스트릿댄스, 현대무용, 매직 등과 융합해 대사 없이도 호소력있는 전달이 가능한 넌버벌 퍼포먼스 뮤지컬이다. 해외 시장을 타겟으로 하고 있는 새로운 콘텐츠는 트렌드에 맞춘 화려한 미디어 아트 퍼포먼스가 중심이 될 예정이다.

 


◇전시

▲ 미디어아트 시대의 거장전
▲ 미디어아트 시대의 거장전

미디어아트 시대의 거장전/ ~6월6일 오산시시립미술관/ ‘다빈치에서 마티스까지’라는 부제로 서양미술사 600년을 관통하는 최초의 미디어아트 전시다. 르네상스 시대를 대표하는 다빈치, 미켈란젤로부터 현대미술의 시작 클림트, 앙리마티스까지 시대를 대표하는 26명의 거장과 300여점의 명작이 첨단 디지털 기술로 리마스터링되어 생동감 넘치는 모션그래픽과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 우리 가족의 행복한 시간
▲ 우리 가족의 행복한 시간

우리 가족의 행복한 시간/ ~7월28일 고양어울림누리/ 가족관계의 의미를 예술 작품을 통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이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전시다. 프로그램에는 전시 뿐 아니라 엄마, 아빠와 함께 머리띠 만들기, 가면 만들기, 퍼즐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도 포함돼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