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쉬즈메디병원, ‘제6회 쉬즈메디 사생대회’ 성황리 마무리…다음달 21일 시상식 개최
수원 쉬즈메디병원, ‘제6회 쉬즈메디 사생대회’ 성황리 마무리…다음달 21일 시상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기호 쉬즈메디병원장(사진 왼쪽)과 사생대회에 참여한 가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 쉬즈메디병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한 ‘제6회 쉬즈메디 어린이 사생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사생대회는 어린이들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추억의 장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올해는 지난 11일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쉬즈메디병원’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6~12세의 수원시 어린이 50여 명은 본관 로비, 신관 3층 브릿지 등 병원 곳곳에서 창의성과 순수함을 마음껏 발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는 쉬즈메디병원에서 태어난 3자매(사진) 모두 어린이 사생대회에 참석하여 의미를 더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탐앤탐스 음료권과 자궁 초음파 무료권을 제공해 더욱 풍성한 행사를 만들었다.

사생대회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3년째 참석하고 있는데 올 때마다 아이들이 좋아하고 매년 기다려진다”면서 “아이들의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됐다”고 말했다.

접수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특상, 최우수상, 우수상, 특선을 수여할 계획이다. 특상과 최우수상은 각각 20만원과 10만원이 우수상과 특선은 각각 5만 원과 3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수상작은 오는 31일 쉬즈메디병원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발표 될 예정이며, 시상식은 다음달 21일 열리는 ‘쉬즈메디 6월 음악회’와 함께 진행된다.

송시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