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보리보리 여름 패션 특가전…최대 90% 세일
하프클럽·보리보리 여름 패션 특가전…최대 90%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온라인 아울렛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21~22일 여름 패션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시즌 야외활동 및 바캉스에 어울리는 성인 남녀 캐주얼과 스포츠·아웃도어 의류를 비롯해 연령대별 나들이용 아동복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하프클럽의 하프데이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휠라, 나이키, 아디다스, 데상트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신 유행의 빅로고 티셔츠를 2만원대로 판매한다.

여성 고객을 위한 뉴발란스 레깅스 11종은 1만원대로 살 수 있고, 버켄스탁 슬리퍼, 아디다스 플립플랍과 아쿠아슈즈, 크록스 샌들 등 여름 슈즈 제품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바캉스 준비를 위한 비치웨어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나이키, 에어워크, 밸롭, 아레나, 질스튜어트스포츠 등이 남녀 래쉬가드와 수영복을 특가로 구성했다. 헤링본비치웨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여성용 하이웨스트, 모노키니 수영복과 로브가디건 등을 1만~2만원대로 판매한다.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온앤온, 베네통, 시슬리, 매긴 등은 90%까지 할인한다. 린넨 자켓, 원피스, 블라우스 등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브랜드별로 최저 1만원대부터 마련했다.

남성복은 베스티스가 린넨 소재 팬츠류를 8천원대부터 판매하고, 올젠, 마인드브릿지, 해리슨의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셔츠는 6천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보리보리도 보리데이 특가전을 통해 봄 나들이 및 바캉스용 아동복과 잡화를 행사가로 선보인다. 유아동 래쉬가드 제품으로는 고잉키즈가 디즈니 캐릭터 제품 31종을 균일가 8천900원에 마련했고,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는 샌들, 아쿠아슈즈, 운동화 등 슈즈 이월제품을 한정수량으로 1만~2만원대로 준비했다.

모이몰른은 나시 상하복을 3천원대, 로브가디건을 9천원대부터 판매하고, 쁘띠뮤 티셔츠와 팬츠도 각각 6천원대와 7천원대부터 살 수 있다. 나로는 여름 신상 99종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저 5천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민소매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0% 장바구니 쿠폰 2장과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1장씩 지급한다. 이틀간 매일 오전 10시, 12시, 14시, 16시 총 네 번에 걸쳐 선착순으로 1천원에서 최대 5천원까지 받을 수 있는 랜덤 적립금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 추가 결제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KB국민카드로 결제시 3천원 추가 즉시할인이 가능하고, 페이코로 결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2천500~4천원 할인과 2천500원 상당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