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건설(주),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
삼정건설(주),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정건설㈜이 24일 동탄2신도시 내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에 짓는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화성시 오산동 967-777 일원에 들어서는 더베스트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의 2개 동 규모다. 전용면적 81㎡~113㎡ 아파트 183가구와 전용면적 22㎡~47㎡ 오피스텔 283실, 오피스 및 판매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 및 오피스텔은 동탄2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에 들어서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콤플렉스는 동탄역을 중심으로 글로벌기업 및 호텔 등 업무 ㆍ문화ㆍ상업시설이 집중적으로 들어서는 특별계획구역이다. 이밖에도 롯데몰 등 근생시설, 공원ㆍ초등학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 사통팔달 광역 도로망과 고속철도 등 교통환경을 갖췄다. 기흥동탄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며 동탄분기점을 거쳐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인근에 위치한 동탄역 SRT를 통해 수서역까지 약 16분, 향후 GTX-A노선 개통 시 삼성역까지 약 20분 만에 도달할 수 있다. 아울러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개발도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인근 동탄테크노밸리 고용인원 약 10만명, 삼성전자 화성ㆍ기흥 캠퍼스, 수원디지털시티 등 약 6만7000여명의 삼성전자 임직원 수요 등 직주근접 특성이 돋보인다. 업무시설 밀집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임차수요는 풍부할 전망이다.

여기에 도보 거리에 동탄ㆍ치동초, 이산중, 이산고가 위치한데다 백화점ㆍ영화관ㆍ마트 등이 들어서는 롯데몰, 동탄역 컨벤션센터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교육ㆍ생활 여건도 좋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서쪽으로 동탄여울공원과 오산천이 위치해 수변ㆍ녹지 조망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고 (일부 가구) 남측에도 공원 조성이 계획돼 있다.

최고 49층 높이에서 확보 가능한 우수한 조망은 물론, 생활체육 및 여가선용 환경까지 갖췄다.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신분당선 동천역 2번출구 방면)에 위치했으며 입주는 2022년 10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