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실' 장재인, 남태현에 직진 로맨스? "보려면 나만 봐"
'작업실' 장재인, 남태현에 직진 로맨스? "보려면 나만 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업실'의 장재인과 남태현. tvN
'작업실'의 장재인과 남태현. tvN

가수 장재인과 남태현의 리얼한 썸이 그려지는 '작업실'이 설렘을 선사한다.

tvN '작업실'은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음악으로 교감하고 설렘을 주고받으며 성장하는 뮤지션들의 음악과 사랑, 청춘 이야기가 색다른 두근거림을 안기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장재인, 남태현, 고성민, 빅원의 사각관계와 바닷가 데이트에 나선 남태현과 고성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22일 방송에서는 남태현을 향한 장재인의 직진 로맨스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남태현이 고성민에게 부산에 함께 가자고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장재인은 "왜 나한테 가자고 안했냐"며 서운함을 드러내는 것. 여기서 그치지 않고 "보려면 나만 봐"라며 과감하게 남태현을 향한 호감을 표현해 설렘을 자극한다.

이어 앨범 작업 겸 조정치를 찾아간 장재인은 남태현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밝히고, 이를 들은 조정치는 "남태현과 사귀는 거야?"라고 묻는다. 조정치의 예리한 발언에 MC들은 "거의 요즘 친구들 말로 성지순례다"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고성민도 지지 않고 남태현을 향한 마음을 드러내 흥미진진함을 안긴다. "재인 누나랑 잘 되는 게 싫어?"라고 묻는 남태현에게 고성민은 "아뇨, 다시 오빠가 절 좋아하게 만들면 되죠"라는 당찬 대답으로 남태현을 놀라게 만든다. 최근 예고 영상에서 남태현은 깊은 고민에 빠진 듯한 남태현의 모습이 공개돼 남태현의 속마음에 대한 궁금증을 부채질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스텔라장과 이우, 아이디와 딥샤워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우는 스텔라장이 코인 노래방에 가는 걸 좋아한다고 했던 걸 기억해 오락실을 가고, 딥샤워는 자신이 좋아하는 장소에 아이디를 데려간다. 설렘 가득한 두 커플의 데이트 현장은 오늘(22일) 오후 11시 '작업실'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