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 마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한고은 심형탁 등과 한솥밥
곽도원, 마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한고은 심형탁 등과 한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곽도원. 마다엔터테인먼트
배우 곽도원. 마다엔터테인먼트

배우 곽도원이 마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마다엔터테인먼트 김동하 대표는 28일 "배우 곽도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곽도원과 한 식구가 되어 너무 영광이다"고 밝히며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 대중들을 만날 수 있도록 앞으로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2003년 영화 '여섯 개의 시선'으로 스크린에 데뷔 한 곽도원은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은 연기파 배우로 영화 '아저씨' '황해' '범죄와의 전쟁' '변호인' '타짜: 신의 손' '곡성' '특별시민' '강철비' 등에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로 관객을 사로 잡았다.

특히 '곡성'을 통해 2017년 제 37회 황금촬영상 영화제 시상식에서 연기 대상을 수상하며 감동적인 수상소감과 함께 국보급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곽도원은 MBC '무한도전', tvN '인생술집'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호탕한 웃음과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광고계 러브콜도 끊이지 않는 다재 다능한 배우이다.

곽도원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마다엔터테인먼트는 한고은, 심형탁, 진태현, 박시은, 최재원, 오승아, 한기원, 한기웅, 손보승, 염아란, 이예은 등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개성을 갖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한편, 곽도원은 영화 '남산의 부장들'과 '패키지'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새로운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