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뷰티산업 박람회 '2019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기업 신청 마감임박
대한민국 대표 뷰티산업 박람회 '2019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기업 신청 마감임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산업 박람회인 ‘2019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KOREA)’가 오는 5월 31일까지 신청하는 참가기업 대상으로 2차 조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2019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국내외 뷰티 유망기업 500개사 800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우수 뷰티 중소기업 참가를 위한 각종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했다.

경기도 사업자 소재 및 공장등록 기업에게는 부스당 1백만원의 참가 보조금이 있으며 기타 소재 기업에게도 오는 31일까지 조기신청 할인 및 재참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년 수출바우처 선정 기업 또한 수출바우처를 활용해 전시부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때문에 참가기업의 마케팅 비용 절감에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대의 박람회답게 참가기업의 비즈니스 성과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다.

올해는 최신 유행하는 LED미용마스크 제품부터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의료미용, 에스테틱, 스킨케어, 이너뷰티 및 각종 뷰티관련 생활용품 2만여 점 이상의 국내 뷰티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 ‘2019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참여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개막일인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수출상담회, 구매상담회도 운영한다.

수출상담회에는 KOTRA 120여개 무역관에서 초청된 북미, 독일, 일본, 중국 등 40개국 200개사의 검증된 해외바이어 참가예정이며, 국내 유통업체 구매상담회에는 홈쇼핑, 온라인쇼핑, 대기업 구매담당자 등 국내 MD(상품기획자) 30개사 이상이 참가해 박람회 참가기업과 하루종일 상담회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일반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체험 이벤트와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돼 있다.

전시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도착 참관객에는 참가기업의 제품으로 구성된 ‘얼리버드 뷰티박스’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K뷰티 제품의 현재와 미래를 볼 수 있는 ‘K뷰티 제품체험관’, 개인의 피부톤에 맞는 웜톤, 쿨톤 화장법과 컬러까지 추천해주는 ‘퍼스널컬러 상담관’ 과 다양한 경품행사 등 뷰티에 관심 있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체험들이 예정돼 있다.

고양=유제원ㆍ송주현기자

이번 박람회의 조기신청 할인은 5월 31일까지 신청 접수분에 한하며, 신청 문의 쇄도로 인해 6월 14일(금)까지 접수분은 조기신청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해당일까지 서둘러 신청해야 조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스 신청은 행사 홈페이지 또는 전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