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 LINC+성공추진 발대식
강동대, LINC+성공추진 발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29일 여주 썬밸리 호텔에서 LINC+ 2단계 사업 시작을 알리는 ‘2019 LINC+ 성공추진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류정윤 총장과 최은녀 LINC+ 사업단장, 정혜란 LINC+ 사업부단장을 비롯해 충북도청 전략산업과 김상규 과장,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유동준 청장, 협약업체 대표 등 내외빈 80여 명이 참석했다.

ㅇ;ㅣ번 발대식은 고도화된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LINC+ 교육혁신 및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LINC+ 책임교수 임명식, 신규 협약업체 현판식, LINC+ 1단계 경과보고 및 2단계 사업계획 보고, LINC+사업 2단계 수행에 대한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앞으로 강동대 사회맞춤형교육사업단은 협약업체와 함께 LINC+ 교육과정 개편·개발, 주요 사업의 운영·자문 등의 역할을 담당하고 지자체 및 기관들과 협의체 구성 등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강동대 LINC+ 사업이 산·관·학의 산학협력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지역사회 및 지역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선도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최은녀 사회맞춤형교육사업단장은 “지난 2년간의 LINC+사업을 통해 다양한 학생지원 정책과 현장 맞춤형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것은 협약업체 및 관련 기관의 적극적 도움으로 이뤄진 일”이라며 “앞으로 남은 3년 간의 LINC+ 사업은 미래 신성장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