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이상윤 등 'VIP' 라인업 확정…올 가을 방송
장나라 이상윤 등 'VIP' 라인업 확정…올 가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나라 이상윤 등 드라마 'VIP'가 라인업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들어갔다. SBS
장나라 이상윤 등 드라마 'VIP'가 라인업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들어갔다. SBS

배우 장나라, 이상윤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SBS 드라마 'VIP'가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가진 장나라는 매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로 시청자를 매혹해왔다. 최근 SBS '황후의 품격'에서 입체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장나라는 망설임 없이 차기작으로 'VIP'를 선택했다.

장나라가 맡은 나정선(장나라)은 같은 팀 팀장 박성준(이상윤)과 결혼해 가정을 이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며 본격적인 사건에 빠져드는 인물이다.

이상윤이 맡은 박성준 역은 능력 있고 신중한 성격을 가진 인물로 벌써부터 배우와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이 기대된다. 영화 '오케이! 마담'과 SBS 예능 '집사부일체'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연기 변신에 나선다.

더불어 'VIP'의 배경이 될 백화점에서 근무하는 출연진도 눈길을 끈다.

최근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캐스팅되어 대세 행보를 이어가며, 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한 이청아가 VIP 전담팀 과장으로 합류했다. 공연계의 로맨스퀸으로 알려진 곽선영이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남자친구' 에 이어 'VIP'에 캐스팅됐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이후 뷰티 예능의 MC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표예진이 VIP 전담팀 사원으로 나온다. 더불어 '동네변호사 조들호2', 영화 '페르소나' 등 자신만의 연기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정준원부터 SBS '사의찬미',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한 신재하, SBS '흉부외과'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이재원까지 최강 배우 라인업이 완성됐다.

제작진은 "'VIP'를 함께 만들어갈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을 완료했다. 각자 맡은 역할을 최고의 연기로 소화해낼 배우 라인업이 구축되면서 더욱 든든하다. 첫방송날까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정림 PD와 해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VIP'는 2019년 가을 SBS에서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