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 유재석에 입장표명 요구 "기다린 게 3년"…무슨 일?
뮤지, 유재석에 입장표명 요구 "기다린 게 3년"…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뮤지가 유재석에 입장 표명을 요구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뮤지가 유재석에 입장 표명을 요구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MBC

가수 뮤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유재석에게 입장 표명을 요구하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과연 그와 유재석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5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라이머, 뮤지, 이대휘, 그리가 출연하는 '라라 랜드' 특집으로 꾸며진다.

뮤지는 최근 녹화에서 유재석에게 입장 표명을 요구한다고 밝혔다. 3년 전, 유재석이 찾아와 그에게 특별한 부탁을 했다는 것. 그는 "기다린 게 3년.."이라며 일에 진전이 없음을 밝혔다고. 이에 MC 김구라는 유재석을 대신해 결단을 내려주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뮤지는 성대모사부터 발라드까지 대방출하며 시선을 끌 예정이다. 그는 새로 업데이트된 성대모사를 보여줘 모두를 감탄케 했다.

또한 뮤지는 미스틱을 떠난 후 라이머의 도움으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그는 '제2의 좋니'를 예고하며 관심을 드높였다는 후문. 이에 '라디오스타'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해 반전 음색을 선보이며 고막을 달달하게 녹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뮤지는 대표 라이머의 하루를 전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그가 지켜본 라이머의 하루는 사과로 시작해서 사과로 끝난다고. 그는 라이머의 말과 행동을 따라 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더불어 뮤지는 이대휘에게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대휘를 처음 만나고 '예능 끼가 많다'고 생각했다는 그는 이대휘의 활약을 확신하며 이번 방송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과연 뮤지의 말대로 이대휘가 대활약을 펼쳐 이번 방송을 대박으로 이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와 유재석과의 관계는 오늘(5일) 밤 11시 5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