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 개관 10주년 기념 행사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 개관 10주년 기념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이 개관 10주년 기념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오는 22일 개관 10주년을 맞이하는 어린이도서관은 ‘10년, 즐기고 자라다’라는 주제로 공연, 다문화 체험 및 영어놀이 체험행사, 참여형 문화프로그램, 원화전시 등을 마련해 진행한다.

지난 7일부터 이번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기념행사는 지난 10년간 어린이도서관과 함께 성장한 어린이들과 참여해주신 시민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가 담겨있다.

10주년 행사로는 선생님과 함께 재미있는 영어 놀이를 할 수 있는 ‘영어랑 놀자!’ 프로그램과 다양한 챌린지를 통해 기록을 만드는 GPV 기네스, 여러가지 동물 퀴즈를 주제로 한 빙고게임, 아나운서 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책과 함께 하는 어린이 아나운서 교실’(대상:초등1~3학년), 리더들의 말하기 법칙을 배워 스피치를 해보는 ‘리더의 말에는 특별함이 있다’(대상:초등4~6학년)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책 읽어주는 북극곰 토리와 함께 과거와 현재 미래가 담긴 책 속을 여행하는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음악극 ‘북(book)극곰 예술여행’ 공연과 아빠, 엄마와 함께 하는 풍선놀이, 유설화 작가 1인 공연 ‘슈퍼거북’(대상:초등1~4학년), 다른 나라의 전통놀이와 전통의상을 입어보는 문화를 체험인 ‘다문화축제’ 등을 진행되며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예쁜 돼지저금통이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개관기념행사 ‘10년, 즐기고 자라다’의 자세한 내용 및 참여방법 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와 네이버 밴드(밴드명 이천시립공공도서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어린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