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라이머♥안현모, 최불암과 만나다
'동상이몽2' 라이머♥안현모, 최불암과 만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는 내운명' 라이머가 최불암과 만난다. SBS
'너는 내운명' 라이머가 최불암과 만난다. SBS

'너는 내운명' 라이머가 최불암과 만난다.

1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KBS 1TV '한국인의 밥상'의 덕후인 라이머가 꿈에 그리던 배우 최불암을 만나러 가게 되는 과정이 공개된다.

앞서 '너는 내 운명'을 통해 '한국인의 밥상' 성지순례 투어까지 다녀올 정도로 최불암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져 있는 라이머는 '기자 출신' 아내 안현모가 정보력을 활용한 결과 최불암의 초대까지 받게 됐고, 두 사람은 KTX를 타고 무작정 초대 장소로 향했다.

지도를 검색해보던 안현모는 로드뷰에 초대장소가 블러처리 되어있는 것을 발견한 뒤 "지도에서 이런 곳은 처음 본다"며 의아해했다. 이에 MC들은 "국가 보안시설인가?"라며 초조해했고 시작부터 '한국인의 밥상' 촬영지일 것이라고 확신하던 라이머 또한 긴장의 끈을 놓지 못했다.

우여곡절 끝에 초대장소에 도착하게 된 라이머 안현모 부부는 입구에서부터 신분증 확인을 하는 등 철저하고 엄숙한 분위기에 바짝 긴장했다.

동공지진을 멈추지 못하던 그 때, 두 사람 앞에 나타난 최불암이 먼저 인사를 건넸고 라이머는 얼떨떨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성덕 반열에 오르게 됐다. 두 사람을 의문의 장소로 초대하게 된 최불암만의 큰 그림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오늘(1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