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조' 장혜진X윤민수 '술이 문제야' 음원차트 올킬
'믿듣조' 장혜진X윤민수 '술이 문제야' 음원차트 올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혜진X윤민수 '술이 문제야' 음원 커버 이미지. 젤리피쉬
장혜진X윤민수 '술이 문제야' 음원 커버 이미지. 젤리피쉬

장혜진의 신곡 '술이 문제야'가 공개 후 멜론을 비롯한 6개의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지난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장혜진과 바이브 윤민수가 함께 한 신곡 '술이 문제야'가 발매된 가운데 19일 현재(오전 9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지니, 소리바다, 벅스 등 6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장혜진과 윤민수의 듀엣곡 '술이 문제야'는 술 한 잔을 놓고 어지럽게 떠오르는 남자와 여자의 속마음을 직설적 어투로 풀어낸 이별 발라드 곡이다. 지난 2006년 발표와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장혜진과 윤민수의 듀엣곡 '그 남자 그 여자' 이후 약 13년 만에 두 사람이 함께한 듀엣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리스너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특히 장혜진은 명품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솔로 가수이자 아티스트가 사랑하는 가수이다. 또한 발표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를 섭렵하였으며, 이번 '술이 문제야'를 통해 또 한 번 '믿고 듣는 장혜진' 발라드의 여왕'임을 입증했다.

장혜진은 지난 1991년 '이젠'으로 데뷔한 이후 '아름다운 날들' '1994년 어느 늦은 밤' '마주치지 말자' '내게로' '비가 내리는 날' 등 감성곡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더 팬' '더 히트' 등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믿고 듣는 조합' 장혜진과 윤민수가 함께 한 역대급 이별 발라드 '술이 문제야'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