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채용, 개발 및 경영지원 신입·인턴사원 모집
네이버 채용, 개발 및 경영지원 신입·인턴사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채용 홈페이지
네이버 채용 홈페이지

네이버가 개발 및 경영지원 부문에서 신입·인턴사원을 모집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버는 2019년 여름 네이버 재무 신입사원을 오는 20일 오후 6시 59분까지 모집한다.

고용형태는 정규직이며 주요업무는 재무관리, 예산, 회계, 투자관리, IR, 자금, 구매, 결제시스템 관련 업무다.

지원자격은 2019년 8월~2020년 2월 졸업예정자(학/석사, 전공 무관),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 외국어(영어, 일어, 중국어, 불어) 구사 능력을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심화활동면접(과제발표, 집단토론 등을 포함한 워크샵 형태의 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VLIVE Global Fellowship도 모집한다.

7월15일~8월 30일 총 7주간 주 1회 정기모임을 통해 개인별 과제를 제출하고 함께 토의하며 VLIVE의 글로벌 전략 및 시장 조사 분석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대상은 한국 내 거주하는 해외 국적자로서 자국 및 한국 내 엔터 사업과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대학(원)생이다.

한편 네이버는 오늘(19일) 오후 6시 2019년 하반기 NBP 엔지니어부문 인턴사원 모집을 마감한다.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은 네이버, 라인, 스노우 등 네이버의 다양한 그룹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IT 서비스를 지원하는 회사로 시스템엔지니어링, 네트워크엔지니어링 등 6개 부문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