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아닙니다' 도아, 본격적인 삼각관계 돌입…'우정VS사랑'
'로봇이 아닙니다' 도아, 본격적인 삼각관계 돌입…'우정VS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이 아닙니다'에 출연 중인 파나틱스 도아. 메이크어스 딩고 스튜디오
'로봇이 아닙니다'에 출연 중인 파나틱스 도아. 메이크어스 딩고 스튜디오

걸그룹 파나틱스의 도아가 '사이다 캐릭터' 한여름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지난 17일과 19일 네이버 TV와 V앱, 그리고 유튜브 딩고스토리 채널과 페이스북 스낵비디오 채널에 공개된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 7화와 8화에서는 정성윤(남윤수)을 향한 한여름(김도아)의 오래된 짝사랑 이야기가 그려졌다.

17일 방송된 에피소드에는 정성윤에게 솔직한 마음을 전하지 못해 고민하는 한여름의 모습이 등장했다. 오랜 친구지만, 어느새 정성윤에 대한 마음이 우정에서 사랑으로 변했던 것. 하지만 그 사이 정성윤은 차가은(이수민)에게 좋아하는 감정이 생기고 말았다.

차가은도 자신의 친구이기에 둘 사이에서 고민하는 한여름. 그러다 장성윤이 학교에 오지 못하는 상황이 생겼고, 그는 장성윤을 하루 종일 찾아다니며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닌지 불안해했다. 그러다 밤늦게 장성윤과 만나게된 한여름은 마음을 고백할까 고민하다, 결국 '좋아한다'는 말을 하지 못했다.

한여름과 정성윤, 차가은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한여름이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자신의 마음을 어떻게 풀어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로봇이 아닙니다'에서 김도아가 맡은 한여름은 솔직 담백하게 할 말을 다 하는 당찬 10대 소녀다. 그러나 막상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표현을 하지 못해 고민하는 현실적인 캐릭터. 이런 한여름을 확실하게 보여준 도아의 연기에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는 네이버 TV와 V앱는 물론 유튜브 딩고스토리 채널과 페이스북 스낵비디오 채널에서도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밤 10시, 총 12부작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