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장애인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성료
이천시장애인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장애인복지관(관장 희광스님)이 올해로 개관 10주년을 맞아 지난 18일 이천아트홀에서 개관 1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10년 동안 함께 해온 복지관 이용자와 가족,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400여 명과 엄태준 시장, 홍헌표 시의장, 성수석 도의원, 시의원 등 50여 명의 인사가 참여해 많은 격려와 응원 속에서 진행됐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지난 10년간 복지관의 변화와 성장을 담은 발자취 영상과 함께 개관 이후 지금까지 장애 복지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온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등 유공자를 표창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식전행사로 복지관 이용자들이 직접 하모니카 공연을 선보여 기념식을 찾은 모든 이들의 큰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STAGE OF ILLUSION’ 공연이 펼쳐져 함께해 준 지역사회에 고마움을 전하는 개관 10주년 행사가 됐다.

또한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공헌을 해오고 있는 씨제이헬스케어 이천공장 임직원과 동아리 클럽 슈터 회원 등이 자원봉사로 참여해 장애인이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

엄태준 시장은 “시민 서로가 부족함을 채워주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항상 시가 앞장설 것이며 개관 10주년을 맞이한 이천시장애인복지관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관장 희광스님은 “복지관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희망을 키우는 장애인의 평생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의 10년을 계속해서 열심히 달려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