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인재육성재단, 장학증서 전달식ㆍ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의왕시 인재육성재단, 장학증서 전달식ㆍ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인재육성재단(이사장 박원용)은 최근 성적우수 장학생과 특기 장학생, 효행ㆍ선행 장학생에게 7천3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청소년의 재능과 스펙을 넓힐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한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도 함께 진행했다.

재단은 최근 박원용 이사장을 비롯해 장학생 및 학부모, 학교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청별관 대회의실에서 ‘2019 장학증서 전달식 및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고 고등부 41명과 대학부 12명 등 53명에게 7천300만 원의 장학금 증서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장학금은 고등부 성적우수 장학생과 특기 장학생, 효행ㆍ선행 장학생에게 각 100만 원, 고등부 복지 장학생 각 170만 원, 대학부 장학생 각 1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한편, 청소년의 재능과 스펙을 넓힐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한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도 함께 진행했다.

디자인 공모전 주제는 의왕시 인재육성재단 장학생 모집, 공모전 모집, 서포터즈 모집 등 홍보 포스터 배경에 대한 디자인 공모전으로 3개 작품이 선정됐다.

디자인 공모전 대상에는 연구비 50만 원을 지급하고 최우수상에 30만 원, 우수상은 연구비 2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원용 이사장은 “학업에 열심히 정진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더 넓은 세상에게 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의왕=임진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