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월드’ 시작됐다…26일 게임 정식 출시와 함께 타이틀곡 최초 공개
‘BTS 월드’ 시작됐다…26일 게임 정식 출시와 함께 타이틀곡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월드 넷마블 홈페이지
bts월드 넷마블 홈페이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가 26일 저녁 6시(한국 시각 기준) 전세계 176개국에 출시된다.

넷마블은 앞서 이날 오후 4시부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했다.

BTS 월드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전 시점으로 돌아가 이들을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은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방탄소년단을 성공으로 이끄는 메인 스토리 외에, 각 멤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추가 콘텐츠 ‘어나더 스토리’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콘셉트로 구성한 가상의 스토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1만여장의 사진과 100여편의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으며 문자메시지, SNS, 음성 및 영상 통화 등 이용자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1:1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감 콘텐츠도 제공한다.

또한, 멤버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긴 ‘방탄소년단’ 카드’를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와 함께,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함께 부른 단체곡이자 타이틀곡인 ‘Heartbeat (BTS WORLD OST)’가 게임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고 밝혔다.

게임 인트로와 메인 로비에서 재생되는 이 곡은 28일 ‘BTS WORLD OST’ 앨범 발매 전까지 48시간 동안 오직 BTS월드 게임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