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 "크릴오일, 혈관 건강 비결"
팽현숙 "크릴오일, 혈관 건강 비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 투데이' 팽현숙이 건강 비법으로 크릴오일을 소개했다. 방송 캡처
'생방송 투데이' 팽현숙이 건강 비법으로 크릴오일을 소개했다. 방송 캡처

크릴오일이 '생방송 투데이'를 통해 소개되면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15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의 '그녀가 잘 먹고 잘 사는 법' 코너에서는 개그우먼 팽현숙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먹을 것에 관심이 많다는 팽현숙은 밥할 때 골고루 넣어서 먹는다며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잡곡을 넣어 밥을 짓는다고 한다. 또 솥을 사용해 밥의 고소한 풍미를 살린다고 한다. 이어 한 상에 16가지 반찬을 차려 눈길을 끌었다.

팽현숙은 "중년이 되면서 내 뜻과 의지와는 상관없이 (뱃살이) 잘 안 빠지더라. 내장 지방이 안 빠지더라"라며 크릴오일을 소개했다.

방송에 따르면 크릴오일은 크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기름으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이 풍부해 붉은색을 띈다. 열이나 공기에 쉽게 산화되는 일반 기름과 달리 산패가 되지 않는다. 또한 비타민 C의 6,000배, 비타민 E의 550배의 항산화 효과도 갖고 있다.

단, 크릴 오일 섭취 시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거나 임산부는 주의할 필요가 있다. 하루 먹는 양에는 제한이 없으나 하루 2,000mg정도로 시작하는 걸 권장하고 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