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핫스폿 L7홍대, ‘루프탑 풀 콘서트 및 파티’ 열어
홍대 핫스폿 L7홍대, ‘루프탑 풀 콘서트 및 파티’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7홍대_루프탑 풀
▲L7홍대 루프탑 풀

홍대의 명소로 자리잡은 L7홍대가 본격적인 풀 파티 시즌을 맞이해, 오는 8월 30일까지 ‘루프탑 풀’에서 짜릿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루프탑 풀 콘서트 및 파티’를 선보인다.

L7홍대 최상층인 22층에 위치하며, 성인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루프탑 풀은 지난해 6월에 처음 오픈한 후 약 3개월간의 운영 기간 동안 총 1만여 명의 입장객이 다녀간 여름철 대표 핫스폿이다.

빌딩 숲 사이로 네온사인이 가득 퍼지는 홍대와 한강의 수려한 전경이 어우러진 SNS 인증샷의 명소이기도 한 루프탑 풀은, 오는 8월 2일 저녁 7시부터 국내 최정상 힙합 그룹 ‘MFBTY’와 함께하는 ‘L7호텔 드림(Dream) 루프탑 풀 콘서트’를 개최한다.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파티에는 각종 뮤직 페스티벌 및 대학교 축제 등에서 섭외 1순위로 꼽히는 타이거JK, 윤미래, 비지가 뭉친 힙합 그룹 MFBTY가 출연해 힙합 공연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 행사는 특별히 다문화가정에 대한 인식개선과 다문화 자녀 지원을 위해 기획됐으며, 당일 수익금은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사장 김혜영)과 함께 다문화 가정에 도움이 되는 일에 쓰일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은 ‘다문화 가정 인식개선을 위한 MFBTY L7호텔 드림 루프탑 풀 콘서트’ 패키지 이용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 L7호텔 드림 루프탑 풀 콘서트 티켓 2매로 구성된다. 가격은 30만 원(세금 별도)이며, 22일부터 L7홍대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00실 한정 판매된다.

L7홍대는 여름철 내내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오는 8월 30일까지 매일 ‘L7홍대 비 페스타(B Festa)’를 진행한다. 루프탑 풀이 운영되는 시간인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흥겨운 분위기를 선사할 비치&트로피컬 하우스 스타일 음악이 연주되며, 이중 저녁 7시부터 9시까지는 홍대의 유명 DJ들이 총출동해 라이브 DJ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L7홍대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객실을 예약한 고객이 저녁 6시 30분부터 10시 사이에 루프탑 풀에 입장할 경우, 같은 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플로팅(Floating)’에서 즐길 수 있는 ‘무료 음료 1잔 이용권’이 제공된다.

서울=민현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