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MBC '언니네 쌀롱'으로 데뷔 후 첫 예능 MC 도전
한예슬, MBC '언니네 쌀롱'으로 데뷔 후 첫 예능 MC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예슬. 파트너즈파크
배우 한예슬. 파트너즈파크

한예슬이 MBC 새 예능 '언니네 쌀롱'으로 데뷔 후 첫 예능 MC 도전에 나선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쌀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 뷰티 전문가들이 합세해 보는 재미와 반전의 묘미까지 전할 예정이다.

한예슬은 '언니네 쌀롱'의 대표 직을 맡아 전문가 군단과 함께 실질적인 패션, 뷰티 팁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통통 튀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케미까지 환상의 호흡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 된다.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빅이슈'에서 기존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벗고 피도 눈물도 없는 카리스마 편집장 지수현으로 분한 한예슬은 완벽하게 캐릭터 변신에 성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패션, 뷰티 업계 러브콜 0순위로 걸치기만 해도 완판을 부르는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을 통해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 세터다운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새로운 도전을 앞둔 한예슬은 "꼭 한 번 도전해 보고 싶은 자리였는데 제작진의 제안을 받고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 시청자들과 더 많이 소통하며 좋은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예슬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MBC 최초의 패션, 뷰티 프로그램인 '언니네 쌀롱'은 9월 초 방송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