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경기공직대상...이 시대 참 公僕을 찾습니다
제26회 경기공직대상...이 시대 참 公僕을 찾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일보사가 제정한 경기공직대상이 올해로 26회째를 맞습니다. 올바른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도민의 복리증진에 솔선수범해온 참 공복을 찾습니다.

이번 26회 공직대상은 경기도 및 각 지자체의 통합 또는 신설된 직제개편을 감안하고 최근 중시되는 공정노동정책분야를 지방행정대상부문에 추가하고, 공무원의 청렴이 보다 요구되는 국세무공무원대상 세무행정대상부문을 신설하여 시상합니다.

1천300만 도민의 복지와 고품질 행정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공직자들의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자 시행하는 경기공직대상 시상에 도민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이 있기를 바랍니다.

대상은 △지방행정(자치지원주민복지도시정책환경농정해양문화체육관광공정노동정책, 의회행정) 각 1명 △소방행정 1명 △경찰행정 1명 △교정행정 1명 △세무행정 1명 등 11개 분야입니다.

수상자격은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경기도 및 각 시군의 해당분야에서 근무(교정부문은 서울지방교정청 관할 교도소 및 구치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6급 이하(일반행정직 기준)의 공직자로서 소속 기관장의 추천을 받은 공직자는 누구나 해당됩니다.


△ 추천기관(추천권자)

경기도, 경기도직속기관, 각 시군 및 시군 산하 구청, 출장소, 사업소,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 및 각 소방서, 경기(남부북부)지방경찰청 및 각 시군 경찰서,

서울지방교정청 및 각 교도소, 구치소, 중부지방국세정 및 세무서(각 기관장)



△ 추천구비서류

본 게시물 하단 첨부파일 참조

※ 추천서, 공적조서 양식은 다운로드 가능



△ 시 상 : 각 부문 수상자 부부동반 해외연수와 상패 및 부상



△ 접 수 처 : 경기도,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 경기(남부,북부)지방경찰청, 서울지방교정청, 중부지방국세청, 경기일보 사업부


△ 접수기간 : 2019년 9월 2일 ~10월 4일


△ 시상일시 : 2019년 10월 30일(수) 오후2시



△ 시상장소 : 경기일보사 4층 대강당



△ 문 의 : 경기일보 사업부 (031)250-33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