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17일 ‘수원시 승격 70주년’ 맞아 승리의 세븐데이 행사 진행
수원FC, 17일 ‘수원시 승격 70주년’ 맞아 승리의 세븐데이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승격 70주년 기념 수원시민의 날 개최.수원FC 제공


프로축구 K리그2(2부리그) 수원FC는 17일 오후 7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홈 경기에서 수원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승리의 세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수원FC는 이날 세븐데이를 맞아 당일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 일반석에 한해 7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며, 당일 판매 입장권 수익의 일부를 지역 유소년 축구선수 지원을 위한 용품구입비로 사용해 전달할 예정이다.

또 이날 수원시 70대 축구 동호인들은 70주년 기념 티셔츠를 착용하고 선수들과 함께 입장하며, 수원시 어린이 70명이 시 승격 축하영상에 맞춰 구단의 삼색 풍선을 하늘로 날리는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이어 경기 시축은 시 승격일(8월 15일)에 태어난 수원 승격둥이와 함께 구단주인 염태영 시장, 조명자 시의회 의장, 김춘호 이사장, 정승일 농협수원유통센터 지사장, 서포터즈, 어린이 등 7명이 맡을 예정이다.

끝으로 수원FC는 7대의 워터캐논을 통해 경기 7분과 70분에 하늘로 물대포를 발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이날 홈경기장을 찾은 관중에게는 55인치 TV,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성빈센트병원 건강검진권, 농협수원유통센터 10만원 상품권, 스포츠아일랜드 골프 및 수영 1일 이용권, 마키노차야와 마이어스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광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