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돌' 세븐어클락, '2019 스톡홀름 한국 문화 축제' 초청
'글로벌돌' 세븐어클락, '2019 스톡홀름 한국 문화 축제' 초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어클락. 포레스트 네트워크
세븐어클락. 포레스트 네트워크

그룹 세븐어클락이 스웨덴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소속사 포레스트 네트워크에 따르면 세븐어클락은 오는 24일 스웨덴에서 진행되는 '2019 스톡홀름 한국 문화 축제'에 참석한다. 특히 이번 축제의 메인 공연을 세븐어클락이 맡게 된 것이다.

세븐어클락은 이번 공연에서 본인들의 히트곡은 물론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로 스웨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웨덴 현지 팬들에게 처음으로 인사를 건네는 만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고 돌아오겠다는 각오다.

지난 유럽 투어 '2019 Seven O'clock World Tour Concert The beginning in Europe' 당시, 아쉽게 스웨덴을 방문하지 못한 세븐어클락. 이에 한국 문화 축제를 준비 중인 스웨덴 주재 한국 대사관의 관계자들과 현지 팬들의 요청으로 이번 '2019 스톡홀름 한국 문화 축제'에 초청됐다는 귀띔이다.

세븐어클락은 소속사를 통해 "지난 러시아 공연에 이어 스웨덴에도 초청받아 굉장히 영광스럽다. 스웨덴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세븐어클락은 멤버 개개인의 특색을 살린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컴백을 준비 중이다. 정규와 앤디는 유튜브를 통해, 한겸과 태영은 믹스 테이프로 팬들과 만났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오는 22일 스웨덴으로 출국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