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타겟, 오늘(20일) 'BABY COME BACK HOME' 공개
'컴백' 타겟, 오늘(20일) 'BABY COME BACK HOME'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겟의 세 번째 싱글 'BABY COME BACK HOME'(베이비 컴 백 홈) 재킷 이미지. KJ MUSIC ENTERTAINMENT
타겟의 세 번째 싱글 'BABY COME BACK HOME'(베이비 컴 백 홈) 재킷 이미지. KJ MUSIC ENTERTAINMENT

그룹 타겟(TARGET)이 자신들의 이야기로 청춘에 응원을 전한다.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겟의 세 번째 싱글 'BABY COME BACK HOME'(베이비 컴 백 홈)이 공개됐다.

타이틀 'BABY COME BACK HOME'은 지치고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다시 도전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오리엔탈한 트랙에 트랩 요소를 가미한 것은 물론 다이내믹한 랩 라인과 오토튠의 조화가 돋보인다.

특히 국내에서도 유명한 해외 유명 프로듀서 Eric Lidbom(에릭 리드봄)과 Mnet '프로듀스X101'의 안무가 권재승,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뮤직비디오 연출에 합류해 타겟의 다양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타겟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강력하고 성장한 모습을 자랑하며 자신들의 이야기를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제껏 선보였던 이미지와 180도 다른 분위기로 돌아올 타겟은 'BABY COME BACK HOME'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장영준 기자

 

Tag
#타겟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