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8월 분양 예정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8월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메인투시도

대림산업이 운정3지구 A27블록에서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을 이달 중 분양한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은 파주시 동패동 일원에 총 1천10가구 규모로 지하 1층~지상 20층, 총 15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면적별로 ▲59㎡ 418가구 ▲74㎡ 157가구 ▲84㎡ 435가구다.

운정3지구 내에서도 교통·교육·개발 호재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인근에는 GTX-A 운정역(예정)이 2023년 개통 예정됐다. 향후 운정역이 개통되면 서울역까지는 20분 내외, 삼성역까지는 30분대 도달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단지에서 200m 거리에는 제2자유로(삽다리IC)가 위치해 차량을 통해 자유로, 제2자유로까지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지하철 3호선 연장(파주시 사전타당성 조사 진행 중)과 제2외곽순환도로(김포~파주, 2024년 예정), 서울~문산고속도로(2020년 예정) 등 광역 교통망 호재도 잇따라 예정돼 있다. 이에 따라 서울, 수도권 접근성이 보다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 유치원과 초·중·고교가 계획돼 있어 안전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단지 주변으로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인프라와 함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에는 ‘C2 HOUSE’가 적용된다.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돼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도 허무는 것이 가능, 고객들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구조 변경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브랜드에 걸맞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내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GX룸 등 운동시설이 계획됐다. 자녀가 있는 세대를 위한 어린이집과 실내놀이터, 작은 도서관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림산업만의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될 계획이다. 모든 세대 내부의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에는 0.3㎛ 이상의 극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할 수 있는 H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된다. 공기 청정시스템이 적용된 실내놀이터는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아이들이 걱정 없이 뛰어놀 수 있다.

파주시 와동동 1374-1번지 대광프라자 1층에서 사전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8월 본격 개관을 앞두고 주택전시관은 파주시 동패동 1802 번지 일원에 조성된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