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 위촉
효민,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효민.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효민.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가수 효민이 '제 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아티스트 효민이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오는 21일에 개최되는 '제 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에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대한민국 청년의 날'은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가 주최하는 참여형 종합 축제다. 21일에 개최되는 '제 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에서는 청년들이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진학, 취업,  진로 프로그램과 플래시몹, 문화 페스티벌 등 참여가 가능한 문화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효민은 청년들을 위한 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이에 효민은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뜻깊고 감사하다. 대한민국의 모든 청년들을 적극 응원하겠다"라고 위촉된 소감을 밝혔다.

최근 효민은 디지털 싱글 '캐비넷(Cabinet)'으로 베트남 음악차트 오프닝쇼 '브이 하트비트V HEARTBEAT)'에서 8월 음원 부문 1위에 오르며 막강한 음원파워를 자랑했다. 또한 지난 2월에 발매한 '입꼬리(Allure)'로는 중국 최대 MV사이트 인위에타이 한국 지역 차트에서 8주 동안 1위를 기록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Nice Body' 'Sketch' '망고(MANGO)' '으음으음(U Um U Um)' 등 다양한 곡으로 활약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탄탄한 기량을 뽐내왔다.

한편 효민은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도 넓혀가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