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화광장, 도민 평화마켓 농산물 장터 개최
경기평화광장, 도민 평화마켓 농산물 장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가 오곡백과가 익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9월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에서 ‘경기도민 평화마켓 ? 농산물 장터’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장터는 21일, 28일 총 2회에 걸쳐 개최된다. 과일(사과, 배, 포도 등), 채소(호박, 오이, 감자, 고구마 등), 곡식류, 육류, 기타 농수산물(옥수수, 고춧가루, 표고버섯, 참깨 등), 가공식품(김, 벌꿀, 젓갈, 과일청 등) 등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함께 참여해 신선한 농산물을 직거래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21일에는 경기도가 주최하는 ‘웰빙한우 소비촉진 한마당’ 행사와 연계해 우수 경기한우를 구매할 수 있다.

이 같은 농산물 장터 외에도 도민이 직접 참여·운영하는 벼룩시장(한평마켓)도 열린다.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깨끗하게 가져와 직접 팔거나 교환할 수 있다. 전문마켓과 한평마켓은 홈페이지(ggpeacemarket.com)를 통해 도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경기평화광장에서는 무대, 마술, 퍼포먼스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는 ‘소소한 행복무대’도 함께 진행한다. 21일에는 2인조 퍼포머 붐헤드와 하이브리드밴드 마오밴드, 28일에는 ‘조선마술사’팀의 마술공연과 ‘마샬아츠 커넥션즈’의 퍼포먼스 공연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18일 오후 1시에는 경기도ㆍ경기도일자리재단ㆍ의정부새일센터에서 공동 주최하는 제7회 여성취업박람회 ‘일뜰날’이 개최되며, 22일 오후 7시에는 경기도ㆍ경기도문화의전당ㆍ경기문화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PEACE MAKER 콘서트’가 경기평화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이선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