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가을 테마정원' 오픈
에버랜드, '가을 테마정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버랜드 조이풀 위키드 가든

에버랜드가 코스모스, 국화 등 가을 대표 꽃들과 함께 스페셜 가을 테마정원을 선보인다.

16일 에버랜드에 따르면 먼저 오는 21일부터 포시즌스가든은 꼬마 마녀의 가을정원을 컨셉으로 한 ‘에버랜드 조이풀 위키드 가든(Joyful Wicked Garden)’으로 변신한다.

에버랜드 조이풀 위키드 가든에는 하늘을 나는 듯한 트릭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마녀 빗자루와 함께 약 3m 높이의 거대한 마녀모자 파라솔, 마법약을 만드는 가마솥 등 다양한 마녀 테마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마치 마법동화 속 한가운데에 들어온 것만 같은 비일상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 에버랜드 하늘매화길 코키아
▲ 에버랜드 하늘매화길 코키아

아울러 지난 봄, 에버랜드가 처음 오픈한 수도권 최초의 매화정원 ‘하늘매화길’도 여름 휴식기를 마치고 오는 23일부터 재개장에 들어가 에버랜드의 아름다운 가을 경관을 한 눈에 감상할 명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약 1㎞에 이르는 하늘매화길 산책로에서는 구절초, 억새, 수크령 등 다양한 계절꽃들을 만날 수 있으며, 하늘매화길 입구에 위치한 마중뜰에는 송백, 모과, 단풍 등 30여 개의 가을 분재가 특별 전시된다.

특히 에버랜드는 최정상에 오르는 하늘길을 따라 다른 식물보다 일찍 단풍이 지는 ‘코키아(댑싸리)’ 6천본을 특별히 식재했는데, 9월 중순부터 붉게 물들기 시작하는 코키아가 10월초까지 절정에 다다르면 마치 불타오르는 듯한 붉은 빛이 일대 장관을 이룰 전망이다.

▲ 에버랜드 조이풀 위키드 가든_호박과 팜파스그라스
▲ 에버랜드 조이풀 위키드 가든_호박과 팜파스그라스

용인=강한수ㆍ김승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