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현, 10월 3일 결혼…연상의 사업가와 백년가약
황지현, 10월 3일 결혼…연상의 사업가와 백년가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황지현. 브룸스틱
배우 황지현. 브룸스틱

배우 황지현이 오는 10월 3일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 브룸스틱 측은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황지현은 오는 10월 3일 일산에서 연상의 사업가 예비 신랑과 웨딩 마치를 울린다"며 "두 사람은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황지현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일산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황지현은 소속사 브룸스틱을 통해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아름다운 약속을 하려 한다. 언제나 아름답고 주위에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축복해주시고 지켜봐달라"며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브룸스틱 측은 "배우 황지현이 오는 10월 3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라며, "좋은 인연을 만나 인생의 제 2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브룸스틱은 황지현이 배우로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지현은 고교생 지난 2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 거미, 박정현과 최종 무대를 소화하며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SBS 일일극 '강남스캔들'에서는 패션 기업 오너의 외동딸 강한나로 역을 맡아 열연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