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응수, 눈물 쏟게 할 짠내 에피소드 대방출
'라디오스타' 김응수, 눈물 쏟게 할 짠내 에피소드 대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언 드래곤'으로 강제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응수가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도 눈물 쏟게 할 짠내 나는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MBC
'아이언 드래곤'으로 강제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응수가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도 눈물 쏟게 할 짠내 나는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MBC

'아이언 드래곤'으로 강제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응수가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도 눈물 쏟게 할 짠내 나는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김응수, 박상민, 카더가든, 뱃사공이 출연하는 '껍데기는 가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응수는 "영화 '타짜4' 제안이 들어온다면?"이라는 질문에 답해 관심을 모은다. 그는 최근 영화 '타짜'의 '곽철용' 캐릭터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과연 그의 인생 캐릭터 '곽철용'이 부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김응수가 현실 팩트 폭격과 잔소리 폭탄으로 4MC와 제작진을 당황하게 한다. '라스'가 만만하다고 말문을 연 그는 갑자기 '김구라 찬양론'을 펼쳤다고. 이에 김구라는 본인이 더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김응수는 카더가든, 뱃사공의 첫인상을 폭로한다. 그는 두 사람의 겉모습만 보고 직업을 추측했다고. 이 가운데 그가 "이 친구는 절대 못 해!"라는 한 마디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응수는 김구라도 눈물 쏟게 할 짠내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털어놓으며 울분을 토했다고. 그러나 이를 들은 김구라는 눈물은커녕 냉철한 분석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김응수는 작품 선택 기준을 공개한다. 그는 다양한 악역으로 출연한 작품마다 흥행에 성공한 바. 그의 특별한 기준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갑작스러운 훈계 타임으로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는 오늘(2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