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국민의 자산관리세미나’ 전국 6개 권역 순회
KB증권, ‘국민의 자산관리세미나’ 전국 6개 권역 순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 ‘글로벌 자산배분, 합리적 자산관리의 시작’
▲ [KB증권] KB증권과 함께하는 '국민의 자산관리세미나' 전국 6개 권역 순회_20191007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KB증권과 함께하는 ‘국민의 자산관리 세미나’가 오는 15일(화)부터 전국 6개 권역 순회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주제는 ‘글로벌 자산배분, 합리적 자산관리의 시작’이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자산배분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하지만 관련 지식 및 정보 부족으로 선뜻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시장 및 자산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국민의 자산관리 세미나’는 ‘해외채권 투자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상반기에도 진행된 바 있다.

하반기 ‘국민의 자산관리 세미나’는 15일(화) 서울 강북을 시작으로 17일(목) 광주, 21일(월) 부산, 22일(화) 울산, 24일(목) 대구, 29일(화) 서울 강남 순으로 진행된다. 해외주식과 인컴상품을 통한 자산관리 활용법 및 투자전략을 안내하고 구체적인 상품 등을 소개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세미나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1부에서는 글로벌BK솔루션팀이 ‘2019년 하반기 유망 해외주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글로벌 4차산업 유망종목, 월지급 글로벌 ETF와 부동산리츠, 포스트차이나로 불리는 베트남시장의 유망종목 등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WM상품을 담당하는 신긍호 IPS본부장이 직접 나서 ‘이자나 배당수익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인컴 투자’를 주제로 인컴 투자의 개념 및 투자전략과 관련 상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형일 WM총괄본부장은 “리스크 분산과 안정적 수익 창출을 위해 글로벌 자산배분이 필수인 시대가 됐다”라면서 “빠르고 편리하게 글로벌 자산배분이 가능하도록 인프라를 구축하고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글로벌 시장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 인원은 각 권역별로 선착순 마감되며 참가 신청 및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HTS ‘H-able(헤이블)’, MTS ‘M-able(마블)’과 해당지역 KB증권 영업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민현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