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결혼설에 "장나라, 정말 미안하다"
김남길 결혼설에 "장나라, 정말 미안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이 자신과의 결혼설에 장나라에게 사과했다. 방송 캡처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이 자신과의 결혼설에 장나라에게 사과했다. 방송 캡처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이 자신과의 결혼설에 장나라에게 사과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시베리아 선발대'에서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 멤버들이 3일 차를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밤새 온 메시지를 확인하던 김남길은 "나 결혼해?"라며 제작진에게 물었다.

앞서 지난 8월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예 전문 매체 디스패치가 "김남길-장나라가 7년 열애 끝에 오는 11월 결혼한다"라고 보도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이에 디스패치 측은 "김남길-장나라 결혼 관련 '디스패치 캡처 사진'은 합성이다. (누군가) 자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오려붙인 조작 화면"이라며 "두 사람의 열애와 결혼에 대해 아는 바 없다"고 보도 자체를 부인했다.

김남길은 제작진들에게 "아직 청첩장 완성 안 됐으니까 오면 돌릴게. 꼭 와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남길은 결혼설의 상대로 지목된 장나라에게 "장나라씨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멤버들에게는 "장나라한테 미안하지 여자들은 그런 게 타격이 크잖아"라고 이야기했다.

고규필은 "나라 누나가 아깝다"며 "둘은 이뤄질 수가 없다. 나라 누나는 형같은 스타일을 정말 싫어할 거다. 형이랑는 1도 안 어울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난 (장나라와) 개인적으로 단둘이 밥도 먹은 적 있는데 열애설도 안 나네"라고 푸념을 늘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