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30, 고디바 까레 다크초콜릿으로 '집중력 UP'
수능 D-30, 고디바 까레 다크초콜릿으로 '집중력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디바 까레 초콜릿, 고디바 제공.
고디바 까레 초콜릿, 고디바 제공.

2020학년도 수능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다크 초콜릿이 수험생 간식 및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수능 공부에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전문가들은 자신만의 ‘건강한 수능 루틴’을 만드는 것을 꼽았다.

‘수능 루틴’이란 시험 전날까지 규칙적인 생활과 함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작은 습관을 말하는데, 규칙적인 식습관과 충분한 휴식, 그리고 공부하는 중간 중간 간단한 스트레칭과 함께 초콜릿과 같은 달콤한 간식을 섭취하는 것이다.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 성분 함유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은 항산화 물질과 함께 원활한 두뇌 활동에 도움이 되는 세로토닌과 테오브로민 등의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있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몸의 긴장도 풀어주어 공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능 초콜릿’, ‘수능 명작’ 으로 불리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는 매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초콜릿을 선보이며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깊고 진한 초콜릿 본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까레 어쏘트먼트’는 밀크 초콜릿부터 다크 50%, 다크 72%, 다크 85% 등 카카오 함량에 따라 다른 4가지의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 카카오의 깊은 풍미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능 간식으로 인기가 높다.

‘까레 어쏘트먼트’는 한입 사이즈의 포켓 사이즈에 낱개로 포장돼 공부 중 지칠 때 혹은 집중이 필요할 때 간단히 먹을 수 있고, 수능 당일 시험장에도 휴대가 가능해 시험 중간 중간 긴장을 풀거나 집중력을 높이는 데 안성맞춤이다.

‘까레 어쏘트먼트’ 초콜릿은 고디바 전국 37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www.godiva.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