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10월 소확행'…원두 1+1·패키지 상품 40% 할인
커피빈 '10월 소확행'…원두 1+1·패키지 상품 4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빈코리아 제공
커피빈코리아 제공

커피빈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맞이 ‘10월 소확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0월 소확행 이벤트는 가을 나들이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커피빈 커피를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7일까지 커피 원두 및 MD 패키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원두 제품을 한 개 구매하면 동일 상품 한 개를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행사 원두에 한하며 ▲에스프레소(8oz) ▲케냐AA(8oz) ▲이디오피아예가체프(8oz) ▲에스프레소(20oz)가 포함됐다. 신선도를 위해 원두 그대로 배송되며 매장에 방문 시 무료 분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나들이에 유용한 MD 패키지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아메리카노 파우치(10개입)’와 ‘이중 글라스 머그’ 세트와 ‘헤이즐넛 스틱커피(10개입)’와 ‘이중 글라스 머그’ 세트로 구성됐다.

아메리카노 파우치는 커피빈 매장에서 쓰이는 5가지 프리미엄 원두를 그대로 담은 액상 커피 제품으로 컵과 얼음만 있으면 곧바로 매장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헤이즐넛 스틱커피는 커피빈 매장에서 쓰이는 헤이즐넛 파우더가 담긴 스틱형 커피 제품으로 커피빈의 시그니처 음료인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이중 글라스 머그는 이중 유리로 구성돼 온도 전달이 적어 뜨거운 음료를 담아도 머그 겉면이 뜨겁지 않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시원한 음료 이용 시에도 겉면에 이슬이 맺히지 않아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미리 마감될 수 있으며 매장에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