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6일 꿈누리 청소년축제 ‘어벤유스’ 개최
의왕시, 26일 꿈누리 청소년축제 ‘어벤유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민재)은 오는 26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수련관 꿈누리 카페 및 1층 로비에서 꿈누리 청소년축제를 개최한다.

10번째 맞는 축제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소속 자치기구(문화기획단, 기자단, 자원봉사단, 청소년운영위원회, 참여위원회, 전통예절동아리, 진로동아리)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행사로 어벤져스와 유스(Youth)를 합쳐 ‘어벤유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축제는 청소년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어벤져스의 캐릭터를 이용한 헐크! 주먹 왕, 마블행성 팔찌 만들기, 언아이언맨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마련돼 있으며 끈적끈적 거미줄 강정과 어벤져스 음료, 그루트 컵 케이크 등 풍성한 먹거리도 준비돼 있다.

또 10월 청소년문화의 날을 맞아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수련관 지하 1층에서 공포미션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체험은 5가지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오는 미션공포체험으로 최대 4명 16팀까지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중ㆍ고등학생만 참여할 수 있다.

박민재 관장은 “꿈누리 청소년축제가 청소년을 위한 문화축제로 자리잡고 있다”며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하는 축제인 만큼 청소년의 눈높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모든 체험은 무료로 진행되며 공포미션체험 사전신청은 의왕시청소년 수련관에 전화로 문의하거나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축제 당일 오후 4시~8시는 꿈누리카페를 전체 개방해 청소년 및 지역주민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의왕=임진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