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대국민 홍보 실시… “안전훈련 공감대 확산”
한국지역난방공사,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대국민 홍보 실시… “안전훈련 공감대 확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 이하 한난)는 지난 17일 ‘2019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맞아 화성시 동탄 지구 주민을 대상으로 가을 행락철 안전수칙과 함께 안전한국훈련 내용에 대한 홍보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실시하는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 대한 범국민적 공감대 확산 및 적극적인 훈련 참여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한난은 행사에서 주민들에게 안전한국훈련 실시내용 홍보를 통해 훈련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으며, 가을 행락철을 맞아 준수해야 할 안전수칙과 야외활동 시 지켜야 할 교통 안전수칙 등 안전사고 예방 수칙 등을 안내했다.

한난 관계자는 “캠핑, 지역축제 등 나들이 인파가 많은 가을철에는 특히 안전사고 예방과 행락철 교통안전에 주의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한난은 국민 실생활과 밀접한 안전캠페인을 수시로 시행해 국민이 안전을 몸소 실천하고, 생활 속에 안전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안전분야 대국민 홍보활동을 적극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김태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