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래버스, 골로라도 마케팅 활동 대폭 강화 나서
쉐보레, 트래버스, 골로라도 마케팅 활동 대폭 강화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트래버스(Traverse)와 콜로라도(Colorado)에 대해 제품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전시 및 시승 이벤트,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TV광고, 온라인 고객 이벤트 등 마케팅 활동을 대폭 강화한다.

쉐보레는 서울과 수도권 중심으로 진행했던 트래버스와 콜로라도의 전시 이벤트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고객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전시 이벤트는 현장 시승까지 가능하며, 시승 시 동승한 전문 카 매니저로부터 차량 특장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차량 구매 상담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한다.

이와 함께 11월 1일부터 쉐보레 전통을 고스란히 간직한 오래된 SUV, 픽업트럭 차량을 찾는 ‘쉐보레 레전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한다.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 이전에 출시된 쉐보레 SUV, 트럭을 수입해서 보유하고 있는 오너들의 사연을 받고, 100년이 넘는 쉐보레 픽업트럭 헤리티지와 1935년 최초 SUV 서버번에서 시작된 쉐보레 SUV의 역사를 재조명할 계획이다.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는 쉐보레 브랜드의 100년이 넘는 역사가 녹아 있는 브랜드 대표 모델로 세계에서 경쟁이 가장 치열한 미국 대형 SUV 및 픽업트럭 시장에서 뛰어난 상품성과 실용성, 특유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인 모델이다.

한국시장에서도 진정한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사양과 기술력을 담아 선보였으며, 이달 말부터 고객 인도가 시작된다.

송길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