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연말 맞아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연말 맞아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보텔수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연말을 맞아 12월 다양하고 합리적인 객실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12월은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개점 5주년과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이 포함된 THE AK TOWN의 개점 4주년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이 선보아는 ‘윈터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패키지’는 겨우내 이용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로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내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3잔 이용이 포함돼 있으며,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로고 담요를 증정한다. 패키지 요금은 16만 원이다.(세금 별도, 16세 미만의 동반 자녀 2인 조식 무료)

‘THE AK TOWN 4주년 기념 패키지’는 1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2인, THE AK TOWN 푸드홀 금액 할인권과 무료 커피 교환권이 포함된 바우처를 증정한다. 패키지 요금은 14만 원이며 해당 패키지의 예약은 유선으로만 가능하다.(세금 별도, 16세 미만의 동반 자녀 2인 조식 무료)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5주년 기념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개점 5주년을 기념해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 ‘뉴트로’ 콘셉트로 진행된다. 최근 옛날 브랜드를 다시 선보인 소주 브랜드의 소주와 토닉워터를 섞어마시는 일명 ‘쏘토닉’의 인기에 힘입어 소주와 토닉워터, 캔맥주, 옛날 과자와 잔치 음식에 빠질 수 없는 잡채 컵라면이 포함된 뉴트로 잔치 박스를 제공한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2인, 뉴트로 잔치 박스가 포함된 패키지의 요금은 16만 원(세금 별도)이며 다음 달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