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사랑의 재개발' 첫 공개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사랑의 재개발' 첫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a.ka 유재석)이 중국 요리의 성지 인천 차이나타운에 떴다.

떠오르는 트로트 샛별 유산슬이 ‘사랑의 재개발’을 부르며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금의환향 버스킹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16일인 오늘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 측은 ‘인천 차이나타운’과 ‘합정역’에서 데뷔 버스킹 무대에 선 유산슬의 모습이 담긴 스틸과 영상을 공개했다.

유산슬은 지난 7일 자신의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중국 요리의 성지이자 유산슬의 영혼(?)의 고향 ‘인천 차이나타운’과 ‘합정역 8번 출구’ 앞에서 깜짝 트로트 버스킹 무대를 펼쳤다.

특히 ‘인천 차이나타운’의 버스킹 무대는 유산슬의 데뷔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중 ‘사랑의 재개발’을 시민들 앞에 처음 선보이는 자리였다. 어엿한 가수가 되어 온 유산슬은 새빨간 슈트핏을 뽐내며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고, ‘사랑의 재개발’을 열창하며 버스킹 현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또 유산슬을 응원하기 위해 온 ‘트로트 퀸’ 김연자는 ‘10분내로’, ‘아모르파티’를, ‘트로트 여신’ 홍진영은 ‘사랑의 배터리’로 축하 무대를 펼쳐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과 ‘합정역 5번 출구’ 버스킹 현장은 오늘(1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민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