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 수험생 50% 할인...<라 트라비아타> <수상한 흥신소>
의정부예술의전당 수험생 50% 할인...<라 트라비아타> <수상한 흥신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 트라비아타 


의정부예술의전당이 2020년 대입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페라부터 연극까지 각종 공연을 할인된 가격에 보며 문화체험을 할 수 있다.

수험생 할인 대상 작품은 오페라의 거장 주세페 베르디(G. Verdi)의 대표 걸작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와 대학로 최고의 스테디셀러 코미디 연극 <수상한 흥신소>다. 다음 달 6~7일 노블아트오페라단이 선보이는 <라 트라비아타>는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지휘자 장윤성, 세심하고 세련된 연출로 사랑받는 김숙영 연출로 새롭게 탄생했다. 전막 오페라로서 종합무대예술의 진수를 감상할 수 있다. 다음 달 11~12일에는 연극 <수상한 흥신소>가 관객을 만난다. 시시각각 터지는 웃음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와 탄탄한 구성으로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아 온 대학로의 대표적인 웰메이드 창작극이다. 이달 30일까지 2020년 대입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1인 최대 4매까지 좌석등급에 상관없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 특별 할인은 전화(031-828-5841~2) 예매만 가능하며, 공연 당일 수험표와 신분증(학생증)을 반드시 제시해야 한다.

▲ 수상한 흥신소
▲ 수상한 흥신소

의정부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마련한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그간의 노고를 잠시나마 잊고 새로운 시작의 경계에서 즐거운 문화체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자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